패닉을 방지하는 방법: 패닉 공격 관리 및 처리

패닉을 방지하는 방법: 패닉 공격 관리 및 처리

패닉을 방지하는 방법: 패닉 공격 관리 및 처리

공황 발작에 대처해야 하는 것은 정말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들은 자신들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는 거의 견딜 수 없는 삶을 만들 수 있고, 그들을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이건 틀렸어! 이 글의 충고는 불안의 효과와 싸우고 공황 발작에 대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는 때가 있는가? 몸과 감정 모두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으로부터 나와야 한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멈춰 서서 무엇이 두려운지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이야기하라.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으로 대답할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이 사라지게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증상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경험과 싸우려고 노력함으로써 그 경험에 스트레스를 더하지 말고, 오히려 좀 더 편안한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침착함을 되찾기 위해 심호흡을 하는 것을 기억하라.

천천히 고른 호흡을 하고, 침착하도록 노력하라.

아드레날린 수치가 감소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일종의 상담가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담원의 안내로,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원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더 잘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대화할 사람을 찾아라.

친구와 약간의 동정어린 대화를 하는 것은 긴장을 풀 수 있다.

포옹을 받고 안아주는 것도 긍정적인 일이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안감을 높이는 것들을 조심해라.

스트레스를 무시하는 것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자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많은 자각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어떤 불안증세가 있을 때 그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자녀가 정기적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은 자신을 괴롭힐 수 있는 것을 표현하기가 어려울 수 있고, 처리되지 않은 스트레스는 공황 발작으로 표면화될 수 있다.

아이와 솔직하고 터놓고 대화하십시오.

감정에 관한 한 솔직해져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다.

감정이 고조되면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될 것이다.

감정을 너무 괴롭히기 전에 차분하게 표현해봐.

불안과 공황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비록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여러분이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위의 조언들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의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해 더 나은 치료법을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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