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과 당신에 관한 성공 전략

체중 감량과 당신에 관한 성공 전략

체중 감량과 당신에 관한 성공 전략

살을 빼려고 할 때, 우리는 계속해서 보충제, 특별한 다이어트 음식, 운동 기구와 같은 것들을 구입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을 보여준다.

그 광고는 의사에게 자주 방문하라고 하지 않는다.

(적어도 보통 크기의 인쇄물은 아니다.

그들은 너에게 빠른 돈을 벌고 싶어해, 너는 먼저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해.

살을 빼는 것이 목표일 때는 많은 것을 희생해야 한다.

그러나 요즈음, 취향은 그런 희생들 중 하나가 될 필요가 없다.

건강식품이 싱거운 음식과 동의어라는 것이 예전엔 그랬다.

오늘날, 여러분은 인공 감미료와 다른 방부제를 사용하여 탄수화물이나 지방을 너무 많이 방해하지 않고 스스로 좋은 맛을 낼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이고 동시에 살을 빼게 될 것이다.

유행성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멋진 방법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살을 빼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이런 유행하는 다이어트는 피하라.

유행성 다이어트는 처음에는 신기한 것을 제공하지만, 코티지 치즈, 바나나 또는 양배추 수프만 먹으면 빨리 늙을 수 있다.

설상가상으로, 그것들은 여러분이 더 잘 먹도록 돕지 않을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초점을 맞추는 다이어트다.

가족 행사에 참석할 때는 식이요법을 자제하지 마십시오.

고칼로리 대신에 야채와 과일을 선택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여전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만 모임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미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연연할 필요는 없다.

그냥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좀 빼려고 한다면, 반만 가득 찬 접시를 남기는 당혹스러움이 여러분을 단념하게 하지 말라.

아이들은 종종 접시에 있는 모든 것을 끝내라는 말을 듣는데, 이것은 보통 체중 문제에 있어서 나중에 그들을 망칠 수 있다.

외식을 하고 있다면 남은 음식을 집에 가져가 냉장고에 넣으세요.

배가 고프지 않다면 음식을 억지로 먹지 마라.

자신의 몸을 귀 기울여 충만할 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동안에도 결국 식당 식사를 대접하게 된다.

하지만, 식당들은 종종 매우 큰 양을 제공한다.

웨이터에게 테이크아웃 박스를 가져오라고 요청하면 바로 식사의 절반을 상자에 넣을 수 있다.

그렇다면 칼로리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다음날을 위한 완벽한 점심을 먹게 될 것이다.

살을 빼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어.

체중 감량에 지나치게 집중하다 보면 저울에 있는 숫자로 기가 꺾이기 쉬운데, 이 때문에 예전의 습관으로 바로 다시 미끌어지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너무 많은 것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한다.

건강한 생활습관으로의 점진적인 전환이 성공적인 체중감량의 비결이다.

절대 식사를 거르지 마라.

살을 빼려고 애쓰는 동안에도 매일 세 끼를 든든히 먹어라.

여기저기 간식을 먹고 일할 수 있지만, 평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남아 있도록 작게 보관해야 한다.

당신은 패턴으로 남을 것이고 당신의 몸은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남은 음식을 먹는 것은 살을 빼는 데 아주 좋다.

건강한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다음날 점심에 먹을 수 있도록 조금 더 준비해라.

예를 들어, 당신은 치킨 샐러드를 피타 샌드위치로 바꿀 수 있다.

보너스로는 별다른 계획 없이 간단한 점심을 준비할 수 있다.

전통적인 체중 관리 계획을 어렵게 생각한다면 알리 같은 체중 감량 약물을 첨가해 보십시오.

이 약은 먹는 음식에 들어 있는 일정량의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막음으로써 효과가 있다.

이 지방은 당신의 소화기 계통에 의해 제거된다.

만약 여러분이 식단을 바꾸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대안은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여러분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외식을 할 때, 대화를 식사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세요.

이렇게 되면 과식할 가능성이 적고, 음식을 더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입에 음식을 가득 넣은 채로 말하지 마라.

하지만 대화를 즐기고 적게 먹어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은 살을 뺄 때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개인화된 조언을 해줄 수 있고 당신의 필요에 맞는 현실적인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것은 결국 미래에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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