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

누구나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

누구나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을 받았을 때, 흡연은 끔찍한 습관이며, 금연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담배는 모든 사람의 건강에 해롭고, 흡연자의 폐에 특히 장기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기사를 읽고 흡연 습관을 영원히 끊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마침내 금연하기로 결정했으면,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또래들과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갈망과 싸우는 새로운 기술을 찾고, 정서적인 지지를 받고, 금연 친구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그만두기 위한 조언, 지원, 그리고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지역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끊은 후 체중이 늘지 않도록 단 음식이나 탄수화물 식품 대신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간식으로 먹는 것이 좋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체하는 것은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몸무게의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그만두는 과정에서 몸이 음식을 갈망하는 것은 정상이며, 욕망을 잠재우고 기분을 안정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간식을 먹는 것이다.

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존재하는지 몰랐던 추가적인 자원이나 금연 방법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의사 선생님이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만두게 하는 약을 처방해 줄 수도 있다.

혼자서 그만두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준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지원 그룹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단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 당신이 있는 것을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목표를 향한 이정표에서 즐길 수 있는 길을 따라 보상을 받으십시오.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면, 영화를 보러 나가라.

또 다른 목표는 한 달 내내 금연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 목표를 달성하면,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어라.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고도 매달, 그리고 매년 더 달콤한 성공을 거두면서 보상을 쌓을 수 있다.

니코틴의 부작용에 대처하는 건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니코틴 금단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하루 중 가장 힘든 시간 동안 운동을 하거나, 새로운 기술이나 취미를 배우거나, 정기적인 스케줄로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너의 자유시간 동안,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당신을 바쁘게 하는 어떤 것이든 담배를 피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가족의 건강을 지켜라.

간접흡연은 위험하고, 많은 종류의 암과 다른 심각한 건강 상태를 야기하는 알려진 원인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당신은 간접흡연에 대한 그들의 노출을 줄인다.

그만두면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보다시피, 평생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관점을 채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강해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선택이 여러분을 위한 것이지만, 담배를 끊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오래 머물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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